리펙토링 작업

게임은 어느 정도 완성하였지만 코드의 최적화를 하지 못하여 클래스 구조와 일부 게임 시스템의 구현 코드들을 리펙토링 하였습니다.
리펙토링을 통한 게임 구조는 해당 프로젝트의 게임 구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3개의 하얀색 오브젝트가 나란하게 일자로 나타나야 하지만 버그로 인해 하나가 어긋난 현상
3개의 하얀색 오브젝트가 나란하게 일자로 나타나야 하지만 버그로 인해 하나가 어긋난 현상
코드의 최적화를 진행하면서 옆의 그림과 같이 게임의 싱크가 가끔 이상하게 어긋나는 고질적인 현상을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