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 오브젝트 제작

1배속
1배속
하얀색 객체와 달리 주황색 롱 오브젝트는 게임의 배속과 음악의 박자, 속도에 따라 오브젝트의 높이가 달라집니다.
그래서 크게 쇼트 객체와 롱 오브젝트로 추상 클래스를 나누고 제작을 하였습니다.
왼쪽은 1배속일 때 사진이고, 오른쪽은 4배속일 때 사진입니다.
높이는 게임의 배속과 음악의 여러 정보를 이용해 행렬로 계산한 후 적용하는 방식으로 결괏값을 받습니다.
행렬로 곱하는 것이 편리하여 행렬을 사용하다가 좀 더 나은 게임성능을 위해 높이의 기본값을 1로 정하고 계산된 값을 행렬이 아닌 기본값에 곱하는 방식으로 바꿨습니다.
4배속
4배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