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014년 2월
게임 기획 및 프로젝트 시작
개인 프로젝트를 시작하며 게임 기획을 시작했습니다.
2015년
2015년 8월 초
게임 프로젝트 재개
이 프로젝트를 재개하면서 게임 내에 사용할 프레임워크를 완성하였습니다.
그와 함께 기존의 ‘사운드 볼텍스’라는 게임을 분석하였습니다.
2015년 8월 중순~말
게임 렌더링 방식 교체
안드로이드 기본 렌더링 API에서 프레임 드랍 현상이 일어나 최적화에 힘을 썼고, 더욱 원활한 플레이를 위하여 OpenGL ES를 사용한 렌더링 방식으로 최종 결정을 하였습니다.
2015년 9월 초
게임 터치 이벤트 적용
기본적인 게임의 UI가 완성되자,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터치 이벤트를 적용하였습니다.
그리고 게임의 벨런스를 테스트할 테스터를 잠시 모집하였습니다.
2015년 9월 중순~10월
여러 UI 추가
게임에서 콤보와 점수가 추가되었으며, 그래픽이 상향되었습니다.
2015년 11월~12월
그래픽 상향 및 세부적인 객체화 작업 진행
그래픽이 대폭 상향하고 SD카드에 저장된 외부 파일을 불러올 수 있으며 여러 객체들이 추가 및 수정되었습니다.
2016년
2016년 1월
여러 설정 기능 추가 및 최적화
게임의 배속을 조절하는 기능을 추가하고 최적화를 진행하였습니다.
2016년 2월~4월
그래픽과 일부 게임 시스템 개선 및 컨텐츠 개발
소스코드의 리펙토링을 진행하며 그래픽과 게임 시스템이 변경되고 있습니다.
변경 후 3~4월 사이에 테스터들의 테스트가 진행 예정이였습니다.
2016년 9월 이후
프로젝트 잠정 중단
저작권 관련 이슈에 대해 당시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지 못하여 어쩔 수 없이 프로젝트를 중단하였습니다.